여행을 사랑하는 직장인의 개발이야기

[2020 제주 여행] 1박2일 먹방 여행 (실패 없었던 맛집 리스트) 본문

여행/Jeju 제주도

[2020 제주 여행] 1박2일 먹방 여행 (실패 없었던 맛집 리스트)

CTHY 2020. 3. 10. 00:12

안녕하세요!

2020년 1월 1박 2일로 다녀온 제주도 먹방 여행 맛집 리스트를 공유해드리려고 해요.

코로나로 여행도 못 다니고 정말 여행이 너무 가고싶네요 ㅜㅜ

얼른 좋아져서 다들 마스크 벗고 친구들이랑 얼굴 보면서 맛있는 밥 같이 먹으면 좋겠어요.

 

우선 김포공항에서 아침 8시 비행기로 출발해서 도착 후 렌터카를 이용해서 공항 근처 맛집으로 갔습니다!

 

 

제주시새우리

제주시새우리라는 곳인데요, 예쁜 색감으로 인스타에서 굉장히 핫한 곳이죠!

 

 

귀여운 고양이가 반겨주어 너무 좋았습니다,, 귀여워,,ㅜㅜ

메뉴는 많이들 드시는대로 딱새우김밥+간장새우컵밥+꼬막무침을 먹었습니다! 

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잘 안나는데 대략 2만원이었던 것 같아요.

 

예쁜 사진을 찍고 싶어서 근처 용두암 쪽 해변에 가서 바다와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! 너무 예쁘지 않나요 ,,, 

(사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한 입도 못 먹고 차에서 먹었습니다)

완전 근처니까 한번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!

 

딱새우김밥은 뭔가 먹어보지 못한 신기한 맛이었어요. 막 와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다 까지는 아닌데

제주 와서 한끼정도 후회하지 않을 맛?

생각보다 별로였다는 후기가 많은데 저는 딱 기대만큼의 맛이었습니다.

 

간장새우 컵밥은 새우가 통통한게 증말 제 취향이었어요,, 간장새우를 좋아하거든요 ! 

살짝 느끼할 수 있는 딱새우김밥+간장새우덮밥 조화를 꼬막무침이 확 잡아줘서

저 세 메뉴의 조합은 정말 좋습니다!!

공항 근처니까 가볍게 한끼 드셔보세요 :))

 


또 성게국수와 고기국수 먹은 곳도 소개드리려고 하는데요

서귀포시 색달동으로 넘어와서 국수를 먹었습니다!

고기국수는 약간 맑은 국물에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느끼하지도 않고 딱 원했던 고기국수 맛이었고

성게국수는 그 성게의 약간의 비림과 짭쪼름함 등이 잘 어우러져 나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!

평소 성게를 좋아하신다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.

 

성게국수가 자칫 비리지 않을까 걱정하실텐데 그렇게 비리지 않았어요!

부모님 모시고 다시 오고싶은 맛이었습니다. 서울 오니까 또 생각나더라구요ㅜㅜ 재방문의사 ★

지금보니 사진을 좀 못 찍은 것 같은데,, 맛있었습니다,,,

위치 첨부해둘께요!

 

 

다음 포스팅엔 나머지 맛집과 다녀온 곳, 히든 스팟 정리해볼께요!

Comments